반응형

 

자! 제가 어제는 코로나 먹는 치료제 관련주에 대해서 알려드렸죠? 하지만 제대로 소개를 해드리지 못한 몇가지가 있어 오늘은 머크 관련주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변에 지인분들은 백신을 2차까지 맞은 분들이 많으시지만 저는 집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 백신을 아직까지는 맞지 않았어요, 하지만 백신에 대해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코로나 먹는 치료제가 나온다고 하니 그와 관련된 머크 관련주들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몰디피라비르

먹는 치료제의 이름입니다, 임상 실험에 대한 효과도 발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사망률이 감소하고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치료 효과도 있기 때문에 요즘같이 위드 코로나 시대에는 백신보다 더욱 좋은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임상결과에 따르면 코로나 19 경증환자 385명에게 몰디피라비르 투여를 한 결과 사망자는 단 한명도 나오지 않았고 입원환자는 28명이었다고 합니다.

 

현재 계속해서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먹는 치료제 확보를 위해서 나라들이 계속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머크 관련주는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봐야 합니다, 어제 말씀을 드린 머크 관련주들은 HK이노엔과 녹십자랩셀, 녹십자, 녹십자홀딩스, 녹십자셀 등 녹십자와 관련된 회사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HK이노엔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급등이 되었거든요!

 

 

HK이노엔이 머크 관련주로 언급이 되고 급등이 된 이유는 지난 1월 머크와 백신 7종에 대해서 공동판매와 유통 계약을 완료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 국내 백신 및 치료제와 관련이 된 주식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머크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코로나 먹는 치료제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코로나 먹는 치료제 관련주 - 머크 관련

이제는 코로나가 종식이 아니라 위드 코로나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제는 코로나는 감기처럼 우리 일상에 녹아든 상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실제로 코로나 검사를 8번을 넘게 했

oobdesign1.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