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라우드에어는 LED패키지 제조와 판매로 전환을 하고 현재 해당 사업을 영위로 하고 있습니다, 몇 달 전에는 재생에너지 연계가 되는 산업 배출 온실가스 저감 특허기술을 추가 획득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지구 온난화 시기에 클라우드에어가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9월 17일에는 클라우드에어의 주가 흐름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상한가에 다시 올랐는데 유상증자 소식과 최대 주주가 변경이 된 것으로 상한가에 도달한 것으로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클라우드에어 최대 주주가 경영권을 케이앤커에 양도가 되었다고 전달이 되었죠? 저도 예전에 클라우드에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때 이미 다른 사람들이 매집을 하고 있던 종목이더라고요! 저도 이때를 놓치지 않고 계속 보유를 하고 있었습니다:)

 

 

2021년 06월 01일의 월봉을 확인해보시면 수급이 강하게 몰려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수급이 강하게 몰려있다는 것은 매물을 많이 보유한 분들이 계시다는 뜻으로 저도 이때 월봉이 급하게 올라가는 것을 보고 바로 매수를 한 후에 기다리고 있었네요:)

 

 

다른 분들을 보니 눌림복이 있는 부분에서 매수를 많이 하더라고요! 저도 그 부분을 따라 하는 편입니다, 800원대 언저리에서 눌림목이 계속 되었고 조금씩 고점을 올리면서 계단식으로 상승이 되었던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주가 흐름을 정확하게 파악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월봉이나 다른 분들의 매매를 따라 하고 있는 편에 속합니다ㅠㅠ

 

 

클라우드에어 주가 흐름과 전망

왜 클라우드가 갑자기 상승했을까요?

 

1. 아스타잔틴 건기식 소재 관련 국책과제 선정

2. 윤석열 관련주

3. 자동차부품 관련주

4. 탄소중립관련주로 친환경 정책 수혜주

5. 대기 중 온실가스 저감장치 특허 기술 추가 획득

 

이 5가지가 클라우드에어 주가가 상승한 이유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조금만 더 클라우드에어를 가지고 있을 생각인데 제발 조금만 더 계속 성장을 하고 상승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예상하는 에어클라우드 주가 전망은 이슈가 생기면서 수급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고 단기적으로는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880원대에 매수를 했는데 벌써 2천 원대까지 상승이 되었네요, 아직까지 주식은 너무 어렵지만 사람들의 주가 흐름을 파악하면서 해보니 어느 정도 조금씩 수익은 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