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를 하다가 내가 부적절한 댓글을 달았다거나 아니면 오타가 발생해서 댓글을 삭제하고 싶은 경우가 있을 겁니다. 오늘은 유튜브 댓글삭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댓글을 삭제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 댓글삭제 초보자도 누구든지!

 

유튜브 댓글삭제


유튜브 댓글삭제 : PC버전

유튜브에 접속을 하고 난 후 로그인을 하시고 상단 왼쪽에 보이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콘을 클릭한 후 카테고리 중 "시청 기록"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내가 시청을 한 기록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댓글"을 누르시면 내가 이때까지 본 영상에 단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카테고리 중 "댓글"을 누르시고 내가 삭제하고 싶은 댓글을 봅니다. 삭제하고 싶은 댓글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수정이나 삭제를 할 수 있는데요, 수정을 하고 싶으시면 수정을 클릭하시고 유튜브 댓글을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삭제를 클릭하면 마무리됩니다. 아주 쉽고 간단하죠!

 

함께 알아본 유튜브 댓글삭제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