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자담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우리 동네만 보더라도 여러가지 종류의 전자담배 가게가 있는데요, 전자담배는 니코틴이 포함이 되어 있는 용액을 사용해서 전자 장치를 이용해 호흡기를 통해서 체내에 흡입을 하게 되는데 담배와 비슷한 효과를 낼 수가 있습니다.

 

니코틴을 제외하고는 타르나 다른 유해물질이 없고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점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넘어가고 있는데요, 전자담배도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액상형과 궐련형으로 나뉘는데 보통 액상형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전자담배 창업 비용 및 수익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도 계실건데 전자담배의 경우에는 수익율이 좋은 편에 속합니다, 도매를 통해서 물건을 가져와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마진이 좋으며 일반 외식업과 다르게 요리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관리를 하는 것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1인 창업이 가능한데요, 전자담배 창업에 대한 아쉬운 점으로는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가 되면서 매장에서 구매를 하는 것 보다는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이 훨씬 많습니다, 그리고 흡연자는 매년 줄어들고 있다고 얘기를 하는데요, 금연 대체재로 전자담배를 많이 사용하지만 요즘은 수요가 줄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전자담배 창업 비용

프랜차이즈 대상

 

가맹비 0원

교육비 275만원

보증금 500만원

인테리어 5,000만원

초도물품 900만원

 

총 6.675만원으로 상가 구매 비용은 제외가 되기 때문에 1억원 이하의 창업 비용이 발생 됩니다, 개인으로 창업을 하는 방법도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프랜차이즈로 창업을 할 것인지 아니면 개인으로 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전자담배 수익

월 매출 1,204만원

일 매출 40만원

 

부가율 541만원 + 임대료 150만원 + 판매비 36만원 + 관리비 36만원 + 기타잡비 24만원 총 788만원으로 월 매출과 지출을 제외하면 416만원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을 알아봐야 하는 것, 이는 프랜차이즈 중에서 잘나오는 매출을 알아본 것이며 이 외에 평균적으로 200만원 이상 매출이 나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