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자를 하는 것을 굉장히 두려워하고 주식과 코인같이 리스크가 큰 투자의 경우에는 평생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제가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플렛폼. 위프렉스 음악 저작권 투자를 직접 해봤습니다. 위프렉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발매곡의 저작권 일부를 판매해 지분에 따라서 저작권 수익을 나눠가지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내가 구매를 하고 싶은 음원을 선택해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위를 보시면 에이핑크 노래의 Lovely Day는 5천원 블랙핑크의 STAY는 1만원인게 보이는데요, 여기서 아래를 보면 남은 수량 000PIE라고 되어 있는게 보입니다. 1PIE 당 1만원 또는 5천원으로 저는 7만원 정도를 투자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입금의 경우에는 입금하기를 누르고 가상계좌로 계좌이체를 해주면 자동으로 금액이 입금됩니다. 그리고 내가 구매하고 싶은 음원을 구매해보세요! 저는 어쿠스틱 콜라보의 "너무 보고싶어"를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하는 음악이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오랜기간이 지나도 사랑을 받을 것 같더라구요!

 

 

너무 보고싶어를 6개 박재정의 얼음땡을 3개 구매했습니다. 물론 7만원 정도 투자를 한다고 해서 엄청나게 많은 금액이 나의 통장에 입금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초반 투자이기 때문에 얼마의 금액이 들어오는지 궁금해서 일단 시작을 한번 해보는거에요! 24시간에 한번씩 투자금액이 발생됩니다.

 

어제 투자를 하고 오늘 확인을 해보니 22원 1원의 음원수익이 들어온게 보이네요! 7만원 투자를 하고 이정도 금액이 들어왔다는건 뭐...... 그래도 장기적으로 기대를 해보려고 합니다, 조금씩 투자를 해보면 좋은 수익이 생길걸 예상이 됩니다. 위프렉스의 가장 큰 특징은 원금을 잃어버릴 염려가 거의 없다는거에요!

 

저는 개인적인 투자 후기지만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 더 많은 정보가 쌓이면 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프렉스 음악 저작권 투자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링크를 타고 알아보세요:)

 

IDOBH74ZZFQA (저의 추천코드에요!)

 

https://www.wiprex.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